안녕하세요 tomasamot, 당신은 우리가 어떻게 당신이 결론에 우리는 애드웨어를 귀하의 컴퓨터에 점점에 대 한 책임이 있습니다 온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수 있습니까? 만약 당신이 우리가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수 있는 정보를 우리에 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이 Download.cnet.com에 대 한 우리의 소프트웨어의 당신의 부정적인 리뷰를 백업할 수 있었다면 그것은 좋을 것 이다. , GOM 지원 비디오 편집을 너무 쉽게 적이 있다 감사 합니다! 동영상을 편집 하 고 몇 번의 클릭 만으로 완료 놀라운 비디오 효과를 추가! 하지만 비디오 재생에 왔을 때, GOM는 더 몸 굽히고 했다. 비디오 재생 및 그들이 해야 하 고, 그것을 충분히 점진적으로 라이브 플레이 하는 동안 귀하의 사진 설정을 조정할 쉽게 보였다. 자사의 UI를 말하자면, 비디오 플레이어는 우아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자랑 하 고, 그것을 충분히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. 또한, 그것은 당신이 언제 든 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테마의 집합을 포함-환경 설정 섹션 내의 피부 탭에서. GOM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하 여 당신이 상상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준으로 미디어 경험을 가져가 라. 너무 많은 강력한 기능 중에는 비디오 플레이어는 사용자의 눈을 사과 하 게 또 하나의 기능입니다: 그것은 당신이 순식간에 하나의 형식에서 다른 동영상을 변환 하는 데 도움이 GOM 비디오 변환기 라는 전용 비디오 도구를 호스팅합니다. GOM 플레이어는 전세계 수백만에 의해 사용 가능한 오늘날 가장 진보 된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.

사용자 정의 GOM 플레이어의 skinable 인터페이스 및 고급 필터 컨트롤은 고도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도록, 그들의 요구에 맞게 자신의 경험을 맞춤 수 있도록. GOM 플레이어 웹사이트에서 새로운 스킨과 로고를 다운로드! GOM 플레이어는 자체 코덱 시스템과 함께 제공 되는 Windows 용 최고의 미디어 플레이어 중 하나입니다. 그것은 확실히 그것의 사용자의 기대에 살고 세그먼트에 골리앗의 식탁에서 주요 장소를 보유 하 고 있습니다. 이 프로그램은 윈도우 7, 윈도우 8, 윈도우 8.1, 윈도우 비스타, 윈도우 XP SP3, 그리고 최신 버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GOM 플레이어는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. 비디오 파일을 시청 하는 데 유용 기본적으로 기본 플레이어에 의해 지원 되지 않습니다, 프로그램은 새로운 파일 형식을 정기적으로 업데이 트 되며 추가 기능의 범위를 갖추고 있습니다. 좋은 프로그램으로 사용 하지만 지금은 악성 코드 등을 다운로드 하는 단지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은 깨끗 하 고 간단한 설치 과정에 의해 환영 합니다 > 비디오 플레이어를 설정 하는 동안, 당신은 그것이 자동으로 GOM 플레이어의 기본 인터페이스를 열 것입니다 미디어 파일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간단 합니다; 당신이 다른 미디어 플레이어 응용을 이용 했다면 당신은 어떤 문제도 그것을 알아내는 것이 없어야 한다. 고급 컨트롤은 미디어 파일을 보거나 듣는 동안 더 많은 기술 옵션으로 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옵션의이 두 번째 계층은 또 다시이 애플 리 케이 션에서 찾을 게 요-기본적인 기능을 간단 하지만, 고급 옵션을 사용자 정의가 높은 학위를, 플레이어의 외모의 특화 등 수 있습니다. 당신은 기본 스킨의 작은 숫자 중 하나를 선택 하거나 추가 무료 스킨을 온라인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등 다양 한 고급 기능을 호스팅합니다; 스크린 붙 잡음, 재생 속도 제어, a-b 반복 기능 및 영상 효력. 기능의 이러한 유형으로, 당신은 단순히 당신의 마음에 드는 동영상을 재생 보다 훨씬 더 할 수 있는 파워 유저는 사용자 정의 핫 키를 설정 하는 추가 옵션을 제공 하 고 심지어 태블릿과 휴대 전화와 같은 안 드 로이드 장치를 동기화 그들의 원격 iOS와 Wi-Fi를 통해 미디어 플레이어 제어.

About the autho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