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leword 신속 하 게 문서를 열고, 정말 간단한 디자인을가지고 있으며, 인기 있는 파일 형식으로 편집 및 저장을 지원 합니다. Microsoft word 2013는 전문적인 품질 문서를 만들 수 있도록 설계 된 워드 프로세싱 프로그램입니다. 온라인 비디오에서 팝업 할 수 있는 새로운 단어를 사용 하 여 PDF를 열고 내용을 편집 하 고 사진을 정렬,…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 2013 회사의 잘 알려진 버전입니다 … 15-다시 입력 하지 않습니다. 용지가 없습니다. 그냥 스마트 문서. readliris 15 스캔, 이미지, 사진 및 PDF 파일을 완전히 편집할 수 있는 스마트 문서 (워드, 엑셀로 변환 하는 OCR 응용 프로그램입니다,… 당신이 오피스 2007에 (서) 소개 된 리본 인터페이스를 좋아하지 않았다면 그 경우에는 당신은 단어 2013을 좋아하지 않을 것 이다. 리본 인터페이스가 다시 있지만 향상 되었습니다. 메뉴 항목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 되는 기능을 보다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주위에 이동 되었습니다.

리본 메뉴 항목을 더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미적 업데이 트를 받은 서로. 킹 소프트는 잘 자사의 WPS 사무실로 알려져 있다,이 office 제품군의 주요 응용 프로그램으로 킹 소프트의 작가와 함께. 킹 소프트는 무료 오피스 패키지 3 응용 프로그램: 작가 (무료 단어), 스프레드 시트 (무료 엑셀) 및 프레 젠 테이 션 (무료 파워 포인트)가 포함 됩니다. Word 2013은 Flickr, 페이스북, SkyDrive (스카이드라이브) 계정에서 사진을 가져올 수 있으므로 사진을 삽입 하는 것이 훨씬 쉬워졌습니다. Word 2013 또한 빙과 크리에이 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하에 사진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배치 하 고 Word 2013 내에서 훨씬 쉽게 이미지를 사이징 할 수 있는 새로운 가이드가 있습니다. 단어 편집기는 모든-에-한 단어 크리에이터, 워드 편집기, 워드 컨버터 및 단어 판독기 도구입니다, 당신은 만들 수 있습니다, 변환 편집,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단어 2010/2007/2003/2000/97 파일을 읽고 Docx, Doc를 변환,… 피터 perros 2012 년 5 월 22 일 “난 그저 당신의 작가 프로그램을 시도 했다.

그것은 우수 합니다! 나는 수년간 ms 워드를 사용한 후에 적응 시키는 것을 쉬운 찾아냈다 (나는 ms 리본을 좋아하지 않는다). 훌륭한 작문 프로그램을 축 하 드립니다. ” 닥터 H.J. krijnen 2012 년 5 월 21 일 “그것은 내가 필요 하 고 훨씬 더 빨리 모든 기능을 제공으로 최근에 매일 공짜로 나누어주는 사이트를 통해 작가의 사본을 인수 하는 데, 지금은 MS-단어로 환경 설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” 또한 ` 터치 모드, ` 워드 2013 훨씬 더 터치-이전 버전 보다 친화 하고있다. 이 모드는 터치 스크린 사용 컴퓨터가 있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단추를 더 크게 만들어 항목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. PDF 지원은 또한 낱말 2013에서 매우 향상 된다. word 문서와 마찬가지로 pdf가 word에서 열립니다. Word 문서를 PDF로 변환 하 여 사용자가 수행한 서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 Word 2013에서 pdf를 변환 하 고 여는 일이 빠르게 일어납니다. “Microsoft word의 내 평가판이 만료 되었습니다, 그리고 인터넷에서 무료 단어 프로그램이 있다면 나는 궁금 해 서 요?” “어디에서 PDF 변환기에 무료 단어를 찾을 수 있습니까?” “무엇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맞춤법 검사와 함께 좋은 무료 단어 대체 뭐죠?” “MS 워드와 호환이 되는 제일 자유로운 워드 프로세서는 무엇 인가?” 제이 schelb 2012 년 6 월 18 일 “우리는 아주 많이 귀하의 킹 소프트 작가 처럼! 귀하의 제품은 MS-단어 보다 나은 또한 오픈 오피스 보다 낫다. ” 현재 워드 프로세서에 만족 하는 경우 word 2013을 업그레이드 하는 새로운 기능이 충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About the author